코스공략방법
전체적으로 오르막 코스이며, 정면에 좌우로 위치한 대형 폰드는 티박스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충분히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는 par4홀입니다. 특히, 그린이 3단으로 되어 있어 홀핀을 잘 보고 공략하지 않으면 그린에서 여러번 퍼팅을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코스공략방법
좌측으로는 바다가 펼쳐져 있고, 그린은 정면에 위치한 산속에 파묻혀 있는 듯한 par3홀입니다.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산속에서 소용돌이쳐 짧은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미스샷이 많은 홀입니다. 바람의 방향과 내리막을 감안한 클럽 선택과 정교한 샷이 요구되는 홀입니다.
코스공략방법
골프장의 정경이 한눈에 펼쳐져 있고, 페어웨이 중앙의 기암괴석이 멋있는 par4홀입니다. 골프장 안에서 지대가 높은 곳에 티박스가 위치해 있다보니 바람의 영향을 제일 많이 받는 홀로 티박스에서는 많이 느끼지 못하더라도 티샷한 볼은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하는 홀입니다.
코스공략방법
정면에 보이는 대나무 숲이 색다르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par3홀입니다. 거리는 비교적 짧지만, 좌우로 위치한 연못을 넘겨야 한다는 부담감과 수시로 변하는 바람으로 인해 미스샷이 많습니다. 오히려 약간 길게 그린을 공략하는 것이 전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아일랜드 그린 공략이 까다로운 par5 홀입니다. 티샷은 통쾌한 장타를 날릴수 있으나, 세컨드 샷 부터는 공이 놓인 위치에 따라 클럽 선택의 신중을 기해여야 합니다. 투온을 노려 무리한 샷을 한다면 연못에 빠지거나 그린을 놓칠 수 있습니다. 2단 그린은 그린 공략 및 그린에서도 끝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홀입니다.
코스공략방법
호쾌한 장타로 승부를 걸 수 있는 par4홀입니다. 세컨드 샷시 그린 주변의 벙커와 약간의 오르막을 감안하여 클럽 선택을 한다면 편안한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정면에 떠오르는 붉은 태양을 보며, 동해 바다를 향해 힘껏 티샷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par4홀입니다.
홀 중앙 약각 우측을 보고 티샷하는 것이 좋으며 좌측의 페어웨이 벙커는 티샷의 방향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므로 의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의 경사면이 좀 까다로워 정교한 퍼터를 요구합니다.
코스공략방법
동해바다를 좌측에 두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진정한 Sea-side 코스, 동해안에 둘도 없는 Links 코스의 진면목을 확인 할 수 있는 par4홀입니다. 티박스에 서면 부서지는 파도를 감상하느라 골프에 집중하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좌측으로 가로질러 그린을 공략하기 보다는 정면에 보이는 기암을 보고 약간 우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코스공략방법
우측으로 동해바다와 강구항을 보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좌측으로 굽은 도그렉 par5 홀입니다. 두 번째 샷이 정면에 있는 해저드를 의식 할 수 밖에 없어, 부담이 된다면 해저드 앞까지 끊어서 가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린 공략시에는 약간 길게 보는 것이 앞에 있는 벙커를 안전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