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공략방법
페어웨이가 넓고 평탄한 뷰코스 스타트 홀입니다. 티샷의 방향은 우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세컨드 샷은 숏아이언으로 그린 공략이 가능한 비교적 쉬운 par4홀입니다.
코스공략방법
par3 홀로는 거리가 약간 긴 홀이지만 그린까지 특별한 장애물이 없고 내리막임을 감안하여 클럽을 선택한다면 그린 공략이 무난한 홀입니다.
코스공략방법
티샷에서 그린까지 정확한 방샹성과 공략 전략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par5홀입니다. 전체 홀중 핸디캡 1번홀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스코어가 잘나오지 않습니다.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에서 약간 좌측을 겨냥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공략방법
골프장 코스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그린에서 조망되는 동해바다와 골프 코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par4홀입니다. 티샷이 페어웨이를 벗어나는 경우가 많아 주의를 요합니다.
코스공략방법
거리가 비교적 짧은 내리막의 par3홀입니다. 연못을 넘겨야 하는 부담감이 미스샷을 유발할 수 있으나, 티박스에서 그린이 정확이 보여 니어 측정을 주로 하는 홀입니다. 시즌때는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하는 홀이기도 합니다.
코스공략방법
티박스에 올라서면 그린이 보이지 않는 약간 우측으로 굽은 par4 도그렉 홀입니다. 우측 카트 도로를 향해 공략하면 우측으로 넓어지는 페어웨이에 안전하게 안착 할 수 있습니다. 산속으로 깊숙이 들어 앉은 그린은 오션뷰에서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티박스에 오르면 탁 트여져 있는 광활한 페어웨이가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는 par5 홀입니다. 넓게 펼쳐진 페어웨이 만큼이나 힘차게 티샷을 해보고 싶은 욕구를 충분히 해소할 수 있으나, 여성 플레이어에게는 오히려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우측의 계곡으로 인해 ip 지점의 페어웨이가 좁아지는 par4홀입니다. 티샷시 지혜로운 클럽 선택과 정확한 방향성을 필요로 하는 홀로 약간의 슬라이스에도 볼이 사라지는 낭패를 볼 수 도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좌측으로 약간 굽는 par4홀입니다. 정면의 연못을 의식하지 않고 카트도로 우측을 보고 티샷을 한다면 부담없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린 공략시에도 주변에 위치한 벙커를 신경쓰지 않고 조금 길게 공략한다면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습니다.